nicemylife365blog

타자 게리 우드랜드 스윙 분석 (Gary Woodland Driver Swing Sequence)

 

 

균형을 잃지 않도록 스탠스를 넓게한다. 척추가 조금 우측으로 기울어져 있는 좋은 어드레스 

 왼발의 체중을 좀더 분포하는 같은것 처럼 보인다.

테이크백은 양팔이 삼각형을 유지해서 클럽을 비교적 낮고 길게 끌고 백스윙탑을 이룬다.

양팔이 어깨 정도에 왔을 때 코킹이 거의 다 이루어졌고 어깨 회전도 90도 정도 이루어지고 체중분포도 오른발 쪽으로 좀더 분포된다.

 

임팩트 순간에 조금 손바닥쪽으로보윙되는 (Bowd)현상을 보이고 체중이동이 거의 다 이루어져 있는 좋은 임팩트를 이룬다.

임팩트시 왼 엉덩이는 열리지만 어깨는 목표와 평행을 이룬다.

다운 스윙을 진행 하면서 하체를 왼쪽 사이드로 밀면서 다운 스윙을 하고 있으며 임팩트 시 리릴즈는 손목을 사용한 리릴즈(인위적인 클럽 돌리기)가 아닌 클럽 헤드의 무게에 따른 자연스러운 릴리즈를 한다.

스윙의 마무리 팔로스로는 견고한 왼쪽 사이드를 바탕으로 강력한 팔로우 스로를 하고 있으며, 체중 이동을 완벽하게 하고 오른쪽 어깨가 표적을 향하게 한다. 

장타자 게리 우드랜드 드라이버 스윙시퀀스 동영상: https://youtu.be/oEL2r53UwE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